3. 그림 4P-8에 피드백 제어시스템의 블록서기 이 블록선도가 있다. 다음의 1 이 YS) RSON=0 N(s)\R=0 Y(s) (d) R(s)와 N(S)가 동시에 다 E(5) N=0연습문제 223 N(S) R(S) E(S) Y(S) s+2 - 10 1 s(s + 1) 0.55 그림 4P-8 150 드래 제어시스테의 블록선도가 있다.

I want to gain answer (a), (b), (c)
Answer #1

NIS) ya sycs) 10 Aco st247 Sosti) 10.55k Corresponding sian ng signal-flow graph MID -0.55ROD IN:0 هولى Mansons eain Formula PIAK T Kol 1 TF his yeye Farward paths : Rsta b&C -1015+2) Pi (3+2) 10 (0 Il sostj. (11)RU) :) YO) Base NEDY (9) Ru) EC) Res) hoe) = 0 Pj = 1 PE ROO-) →→→→bony -2(10) sistu SISTO Di= 1- 1 031-(- deydi oltes A = 1-21 L 1055 at Nis) NIS) zast 275 LI p=1 41=1-0) one se 5+165+20 = sust) Dis same as above 875 Yes) 34165+ २० TEE NLS) 1110) 52